트렌드 모아보기/여행 트렌드

한자리에서 현대차를 모두 모아보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일산 여행지

식꿈 2020. 11. 15. 12:00

안녕하세요 트렌드를 모아보는 식꿈이입니다.

저번 여행 트렌드 포스팅 내용에 이어서 계속 일산 여행지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킨텍스 들어가기 전에 보니 이렇게 고양시 관광안내도가 나와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킨텍스를 방문하는 분들이 많으니 오신 김에 다른 여행지도 들러보게 하기 위해

여기에 관광안내도가 있는 것 같네요 :)

일산에 사시는 분들이야 킨텍스만 들렸다 가면 되지만

다른 지역에서 오신 분들은 킨텍스만 보고 가기엔 온 시간이 아깝잖아요.

관광안내도를 보니 바로 옆에 현대모터스튜디오라는게 있어서 들러보기로 했답니다.

 

현대모터스튜디오는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과거, 미래, 현재가 총 망라되어 있으며

현대차에 대한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곳이에요.

발열체크와 마스크 확인을 철저히 하고 입장할 수 있었답니다.

 

전시관을 입장하려고 하면 인터넷에서 미리 예약을 하고 가셔야 해요.

저흰 갑작스럽게 간 거라서 예약해야 볼 수 있는 전시관은 못들어가고

그 전에 전시되어있는 현대차와 나머지 부분만 구경하고 왔어요.

현대 차 전시 관람만 하실 분들은 예약없이 가셔서 그 부분만 보셔도 되고

현대차의 과거, 미래, 현재 및 제조과정 등을 다 보고 싶은 분들은

꼭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세요!

전 예약없이 갔을 때 볼 수 있는 부분들을 안내해드릴게요.

입장하시면 바로 이렇게 현대차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직접 타보기도 하고 꼼꼼하게 차량을 살펴보실 수 있어요.

 

 

 

사실 현대자동차 매장에 가면 직원분도 있고 뭔가 오래 살펴보기 좀 눈치보이잖아요.

여긴 편하게 차를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관심있는 요번 투싼이 전시되어 있어서 좋았답니다.

정말 넓게 빠졌더라구요.

사람들이 참 많죠? 아이들을 데리고 오신 부모님들이 많았어요.

애들이 차를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다들 금방금방 차를 보고 움직이셔서 조금만 기다리면 되니까 편했어요.

요즘 캠핑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가?

이렇게 포터를 캠핑카로 개조한 것도 있더라구요. 너무 신기했어요.

여긴 기다리는데 좀 오래 걸렸답니다.

내부가 너무 잘 되어 있어서 놀랐어요.

없는게 없더라구요. 여유만 된다면 이런 캠핑카 하나 사고 싶네요.

현대 차를 다 둘러보고 위층으로 갈 수 있길래 올라가는 길에

현대 차가 전시되어 있는 곳을 찍어보았어요.

2층에는 경주에 참여한 현대차가 전시되어있었어요.

보다보면 기념품을 파는 곳도 있었는데

자동차 관련 액세서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은 코너가 될 것 같네요.

관람 예약을 하지 않아서 둘러볼 수 있는 부분이 많진 않았지만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은

일산에 여행 온 겸 한번 들러보면 좋은 여행지인 것 같아요.

특히 차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필수 코스겠네요. 

 

현대차에서 진행하는 차콕 드라이브 라는 프로그램도 있는데요.

금,토,일 한정으로 4시간동안 영종도 왕산 해수욕장과 미사 경정 공원에서

차콕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해요.

이것도 마찬가지로 사전 예약을 해야 하실 수 있다고 하니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세요.

 

킨텍스를 둘러보고 바로 돌아가기 아쉬운 마음을 현대모토스튜디오로 달래보면 어떨까요?

괜찮은 경기도 여행지 같아요.

관람 예약을 해서 가이드와 함께 자세히 둘러보면 더 좋겠죠?

다음엔 또 다른 여행지로 찾아올게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