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모아보기/인테리어 트렌드

2020년 거실 인테리어 트렌드 와 아이디어 살펴보기

식꿈 2020. 10. 18. 19:01

안녕하세요 트렌드를 모아보는 식꿈이입니다.

오늘은 2020년 거실 인테리어 트렌드와 아이디어를 살펴보는 시간을 가지려고해요.

 

거실은 개인의 스타일 뿐 아니라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휴식을 취하고, 공유하는 공간이에요.

그래서 보헤미안, 클래식, 모던 등 그 스타일도 다양하고 어떤 스타일로 꾸미든 완벽할 수 있죠.

다양한 거실 인테리어 트렌드 중 어떤게 마음에 드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1. 절충주의 & 보헤미안 룩

단일 스타일을 버리고 모든 스타일을 약간씩 차용한 보헤미안 스타일은 어떤가요?

이 스타일의 유일한 규칙은 규칙이 없다는 것입니다.

믹스된 인테리어는 자칫 난해할 수 있지만 감각적으로 꾸미면 예술적인 느낌을 줄 수 있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트렌드 중 하나입니다.

소파와 포인트 의자로 시작하여 테이블을 추가하고 거기에 맞는 러그를 까는 식으로 디자인을 확장해나가보세요.

2. 남서부 스타일

블루와 그린 색상과 함께 따뜻하고 부드러운 테라코타 색조로 사막의 생활을 집으로 들여보세요.

큰 장식용 쿠션과 러그를 추가하여 자연스럽고 핸드메이드한 느낌을 더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 남서부 거실 인테리어 트렌드는 여유로운 캘리포니아 스타일과 현대적인 요소의 결합으로 좋아할 만하죠?

3. 자연주의

유기적인 스타일과 친환경 요소를 살려보세요.

잘 짜여진 니트와 레이어드한 텍스처, 부드럽고 중성적인 색상 그리고 약간의 식물을 활용하여

공간에 평온함을 유지하세요. 긴장을 풀 수 있는 최적의 거실을 만들 수 있습니다. 휴식의 공간 어떠신가요?

2020/10/09 - [인테리어 트렌드] - 2020년 3대 트렌드 '지속가능한 자연주의' # 라탄 인테리어

 

2020년 3대 트렌드 '지속가능한 자연주의' # 라탄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트렌드를 모아보는 식꿈이입니다. 2020년 현대L&C가 공개했던 3대 인테리어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지속가능한 자연주의, 레트로 퓨처리즘, 뉴클래식 입니다. 오늘은 그 중 지속가능

seekdream.tistory.com

4. 추상적인 포인트

예술이든 가구든, 추상적인 디자인은 공간에 흥미를 불러 일으킵니다.

독특한 형태의 디자인은 그 자체로 강한 인상을 줄 수 있죠.

자칫 지루하고 형식적으로 보일 수 있는 거실에 현대적인 감각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5. 맥시멀리즘

미니멀리즘의 소박하고 단조로운 인테리어에 싫증을 느끼고 계시다면, 잠깐 맥시멀리즘으로의 일탈은 어떠신가요?

'more is more' 맥시멀리즘의 트렌드를 해석하는 방법입니다. 장식, 색상, 패턴, 질감 등 원하는 것을 마구 더해보세요.

쿠션도 많으면 많을수록 좋아요. 무채색이든 대담한 컬러든 공간을 가득 채워보세요.

그 자체로 훌륭하고 예술적인 디자인이 됩니다.

6. 커피테이블 없애기

커피테이블은 거실의 필수품처럼 여겨지지만 사실 없어도 거실은 충분히 완벽합니다.

공간이 부족하거나 커피테이블 대신 다른 것을 원한다면 몇가지 방법이 있어요.

커피테이블 대신 오토만, 푸프, 장식용 트렁크, 엔드테이블을 놓아보세요.

물론 소파 높이에 정확히 맞는 제품을 사용하셔야겠죠? 큰 커피테이블을 없애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2020 거실 인테리어 트렌드와 아이디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내가 원하고 마음에 들게 꾸미는게 가장 중요하지만 이런 정보들을 참고하면

좀 더 트렌디하고 전문적인 느낌을 살릴 수 있겠죠?

다음엔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올게요. 안녕~